ahc 아이크림 gs홈쇼핑

반응형
728x170

ahc 아이크림 가격비교와 사용후기입니다. 이번이 두번째 구매이고 재구매를 한 이유는 사용하면서 어느 정도 효과를 보았기 때문이에요. ahc 아이크림 홈쇼핑 방송은 자주도 합니다. 홈쇼핑 방송사별로 일주일에 몇 번씩은 하는 것 같더군요.


이번 ahc 아이크림은 gs 홈쇼핑을 이용했습니다. 원래 주구매는 홈앤쇼핑을 이용하는데 가격비교를 해보았더니 gs 홈쇼핑이 더 저렴했습니다. 사은품으로 주는 추가 구성품은 조금 달랐지만 가격 비교를 하고 나에게 더 필요한 사은품을 따져보니 gs 홈쇼핑이 더 좋았어요.



ahc 아이크림  gs홈쇼핑





gs 홈쇼핑은 전담 배달기사분들이 있어서 물건 받을 때 더 친절하시고 혹시 집에 없더라도 도난의 위험이 훨씬 적은 것 같습니다. 전화 안 받으면 물건 아예 안 주고 그냥 다시 가져갔다가 다음 날 또 연락하고 그러시더라구요. 배송은 주문 다음날 바로 왔습니다.



▲포장은 요정도로 가쁜한편인데 과대포장보다는 이게 낫다고 생각해요.



▲골동품 ahc 아이크림입니다. 사용기한이 지났을지도... 그동안 화장품 기초세트를 홈쇼핑에서 구매했더니 아이크림을 사은품으로 주어서 남았던 ahc 아이크림은 손과 발에 바르고 요거 하나 남았길래 이번에 재구매 했습니다.



■ ahc 아이크림  gs홈쇼핑 구성품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 12개


30ml가 구성품 중에서 가장 큰 아이크림입니다.



ahc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2ml * 12개


이건 큰 것의 반절 정도에 해당하는 양이고 크기가 작아서 여행갈 때 하나씩 들고가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30ml와 12ml 크기 비교



AHC 리얼 캐비아 랩핑 마스크 50ml



AHC 리얼 캐비아 랩핑 마스크 50ml / 색감이 넘 예뻐서 깜짝 놀랐어요. 핑크와 연한 보라색이라고 할까요? 거울로 사용해도 될만큼 케이스 자체의 광택이 뛰어납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AHC 리얼 골드세럼 25ml + 리얼 래디언스 세럼 25ml





열어보면 또한번 고급스러움에 놀랍니다. 오랜만에 ahc 아이크림을 홈쇼핑에서 구매했는데요 그동안 업그레이드를 계속했다고 하더니 케이스와 디자인 등 모든 것이 월등하게 좋아졌더라구요. 상품평을 보더라도 긍정적인 평가가 훨씬 많은 아이크림이죠.



무료체험분 2개입니다.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전체 구성품입니다.



■ ahc 아이크림 


gs 홈쇼핑에서 구매한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용후기입니다. 먼저 처음에 구매했던 것과 비교해도 케이스 자체가 얼마나 우아해졌는지 알 수 있어요.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최신상으로 시즌 7 제품이라고 합니다.





만졌을 때 케이스의 느낌도 훨씬 좋아졌구요 상품평을 읽어보니 전시즌 제품은 케이스를 만질 때 손에 뭔가가 묻어났다는 말도 있었는데 이번에 완벽하게 개선을 한 것 같습니다. 케이스를 손으로 만질 때 촉감이 무척 좋아요. 


뚜껑도 훨씬 좋아졌습니다. 초창기 모델이 그냥 돌려서 닫는 형식이었다면 이번에는 '딸깍' 잠금장치가 있는 것 같아요. 화장품은 개봉후부터 산소에 노출되고 효과가 떨어진다고 하던데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그부분도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뚜껑 잠금부터 다르더군요.

 


▲영롱한 이 빛깔! 고급스러움의 끝판왕입니다.



▲또 달라진 점이 있습니다. 입구가 납작해졌어요. 나오는 양이 더 많아졌습니다.



▲꼭 염색약 입구 같은 느낌?



▲저렇게 입구가 길쭉한 사각형입니다. 더 쉽게 크림이 나옵니다.



■ ahc 아이크림


손등에 발랐을 때에도 바른쪽과 바르지 않은 쪽의 보습감 차이가 그대로 느껴집니다. 손등에 테스트를 하고 개봉후 새 제품 ahc 아이크림 바르기 위해 깨끗히 씻고 나왔습니다. 뭐 이전에도 사용해 보았기에 ahc 아이크림이 나쁘지 않다는 것은 알고 있었습니다.




전에 사용할 때는 기초 화장 가장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고 메르비를 사용했었어요. 그렇게 꾸준히 한 달 정도 사용했을 때 주변에서도 피부 많이 좋아졌다고 이야기 했고, 제가 보기에도 피부가 더 탱탱해진 느낌이 분명히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메르비의 효과인지 ahc 아이크림 효과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요즘은 이나영 LG 프라엘 사고 싶어서 죽겠습니다.


어쨌거나 몇 년 전에도 ahc 아이크림의 효과를 보았기에 시즌 7인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에 대한 기대감이 컸습니다. 얼굴에 발라보았습니다.


세상에나~ 향이 매우 부드러워졌습니다. 좋아요,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는 냄새 같았어요. 또 엄청 쫀득해졌습니다. 비싼 고탄력 크림을 바른 느낌이랄까요? 바르고 나면 피부가 쫙 달라붙는 느낌? 위로 당겨지는 느낌이 살짝 들었어요.




아직 눈가나 팔자 주름을 신경쓸 나이는 아니지만 일찍부터 관리해주어야 하는 것이 피부지요. ahc 아이크림 가격은 저렴하고 양은 푸짐하기 때문에 이 정도 가격에 1년 동안 아이크림 걱정 안 한다면 착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 다른 곳보다 gs 홈쇼핑에서의 가격이 최소 5천원 ~ 1만원 정도 저렴했어요. 할인쿠폰 행사가 더 많더라구요.


모두들 ahc 아이크림은 아끼지 않고 목까지 듬뿍 바를 수 있어 좋다고 말합니다. 혜자스러운 아이크림이 분명하죠! 큰 용량이 12개나 되니까 한 달에 1개씩 쓰면 일 년을 넉넉하게 쓸 수 있겠습니다. 화장품은 며칠 사용해보고 효과가 드러나는 제품은 드뭅니다. 재구매한 이유는 전 시리즈를 일 년 동안 사용해보니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었기 때문이었죠. 날마다 거르지 않고 펴발라서 동안 피부 유지해야겠어요.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아이크림입니다. 이래서 국민아이크림인가봐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