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스타벅스 신상카페 제주 금악 DT점

반응형
728x170

제주도 스타벅스 신상카페

제주 금악 스타벅스 DT점

 

 

2024년 11월 20일에 오픈한 제주 금악 스타벅스 DT점. 과거 휴게소였던 곳을 리모델링하여 제주 금악 스타벅스가 생겼는데 휴게소 느낌을 잘 살려 국내 스타벅스 매장 중 최대 규모인 200석의 야외 좌석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동백나무와 돌담 등이 어우러져 제주도의 느낌을 잘리고,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를 테마로 한 '베어리스타 하르방'포토존이 있다.

 

무엇보다 아침 6시 오픈이라 사랑받는 곳.

 

제주 금악 스타벅스 DT점

 

 

제주 금악 스타벅스 실내


 

 

 

주문하는 공간은 많이 좁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지만,

 

 

실내 테이블이 고작 이것 뿐이었다. 실내는 좁고 빈자리를 찾기 힘들 정도였는데 스타벅스 신상카페이고, 아직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아서 운 좋게 실내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야외좌석이 많지만 이젠 추워서 밖에 앉기 힘들다. 공간적 측면에서는 높은 점수를 줄 수 없다.

 

 

송당동화마을 스타벅스를 기대하고 온다면 대실망하게 됨. 

 

 

 

머그컵, 텀플러, 지역한정상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스타벅스 MD 진열대도 좁은 편은 아니고, 제주 금악 스타벅스 한정 아이템도 있다.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차량 주차 번호판. 재고가 아직은 넉넉한 편이라 쉽게 받을 수 있었음. 2만 5천 원 이상 구입하면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11월 20일부터 소진 시까지다. 1인 1회 2개까지 증정 가능.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7500원.

JEJU ONLY 메뉴로 아이스만 가능. 

 

 

맛있다는 말은 들어봤는데 처음 먹어봄. 진짜 맛있다. 당분간 스벅에서는 이 메뉴만 먹을 것 같다. 안 먹어봤다면 무조건 추천하는 메뉴.

 

 

케이크도 하나 먹고

 

제주 금악 스타벅스 DT점 야외


 

 

 

 

스타벅스 마트코트인 베어리스타 하르방이 있는데 진짜 다들 넘 귀엽게 만들어졌고, 특히 보드 타는 아이가 나름? 힘껏? 팔다리를 뻗은 모습이 귀여웠다. 1층과 2층까지 주차장이 넓게 있고, 2층은 주차장과 야외 좌석이 정말 많다. 

 

 

새별오름과 이달오름도 잘 보이고, 하늘이 예쁜 날에는 풍경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할 수 있는 야외 좌석. 일몰을 보기도 좋고, 노을 보기에도 좋은 제주 금악 스타벅스.

 

 

 

야외 공간이 많은만큼 반려견 동반으로도 가기 좋은 카페이고, 자전거나 오토바이 등 라이더 여행객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제주 스타벅스일 것 같다. 

 

 

 

야외석에서 바라보는 새별오름과 그 일대는 계절마다 다른 풍경을 볼 수 있고, 제주의 탁 트인 자연을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곳이지만 날씨에 따라 큰 영향을 받겠다. 

 

 

밤이 되면 야외 정원과 좌석에 조명이 켜지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도 연출되니, 밤 시간 방문도 나쁘지 않겠다. 실내 좌석이 좁은 만큼 제주 비 오는 날 갈만한 카페로는 적합하지 않고, 휴게소 컨셉의 제주 금악 스타벅스라  드라이브 스루로 즐기거나 날이 좋은 날 야외에서 새별오름과 제주의 풍경을 보며 커피 하기 좋은 곳.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