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아래 하늘정원,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핑크뮬리

반응형
728x170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핑크뮬리

동백, 매화, 수국


이번 추석 연휴는 집콕할 거라 주말 내내 핑크뮬리를 보러 다녔다. 제주에는 요즘 새로 뜨는 핑크뮬리 명소가 생겼고, 몇 년 전부터 인기를 끌었던 핑크뮬리 성지는 이제 세월 속으로 묻혀가는 느낌이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일 년 내내 꽃을 볼 수 있는 장소로 가을에는 핑크뮬리, 국화, 팜파스 등을 볼 수 있고 청귤체험도 가능하다.








겨울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동백축제

.

.

.




제주도 겨울은 온통 동백


안 예쁜 곳이 없을 정도로 동백 명소로 소문난 곳들은 방문해도 실망하지 않는다. 지난 겨울 휴애리 동백축제는 다녀왔던 건 12월 14일이었고, 두 달 보름 후면 이런 풍경을 볼 수 있겠다. 지난 겨울 동백을 보러 많이 다녔었고, 그 중 베스트에 포함된다. 휴애리에 동백을 보러 가는 일은 돈 아깝지 않다.




이른 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매화축제

.

.

.




2020년 2월 14일의 휴애리


동백에 비해 좁은 공간에 매화꽃이 만발한다. 매화 하나를 보기 위해 방문했으므로 입장료가 아깝다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2월 중순에 만났던 봄 풍경 하나로 만족스러웠다. 아직 남아있는 동백을 볼 수도 있다. 



여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수국축제

.

.

.




4월에도 방문했었고, 6월에도 방문했던 수국 축제. 위 사진은 2020년 6월 21일.


확실히 자연개화가 이루어지는 6월의 수국이 훨씬 예뻤다. 제주에는 수국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이 워낙 많고, 휴애리보다 예쁜 곳이 많다. 그래도 휴애리는 가장 일찍부터 수국을 볼 수 있는 곳이며 이외 다른 볼거리나 체험이 있으므로 봄부터 6월까지 탐스러운 수국을 볼 수 있는 장소가 맞다.




가을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핑크뮬리

.

.

.



■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


09월 18일  ~ 11월 15일

성인:13,000원

청소년:11,000원

어린이:10,000원


입장권은 모바일 예매할 경우 10% 할인

다른 여행지와 연계하여 구매할 경우 최대 26% 할인

마스크 착용 필수



▲꽃무릇 산책길을 지나




▲키 작은 코스모스 밭을 지나면




▲한라산을 배경 삼아 핑크뮬리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휴애리 포토존에 도착한다. 한라산이 구름에 가려 아쉬웠지만 파란 하늘아래 선명한 한라산의 능성이 웅장하다. 맨드라미는 아직 개화되지 않아 10월에 이곳의 풍경이 더 예쁘겠다.




▲핑크뮬리는 빛에 따라 그 색이 천가지도 넘으니, 구름 아래 그늘에서는 오히려 보라색에 가깝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핑크뮬리는 하늘정원이 가장 예쁘다. 여기저기 곳곳에 핑크뮬리가 있지만 하늘정원이야말로 '저 핑크뮬리는 제주도구나!'라는 걸 말해준다.





▲하늘정원으로 가는 길은 현수막을 따라가면 어렵지 않다.




▲휴애리 돼지빵은 진짜 맛있다. 올 때마다 사먹고 있는데 먹을 때마다 맛있다. 이번에는 밥도 먹고 오고, 카페도 다녀와서 안 사먹을까 하다가 배부른 상태로 먹었는데도 맛있다. 6개에 3천원, 12개에 5천원.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핑크뮬리

한라산 아래

하늘정원

.

.

.




한라산의 능선을 모두 볼 수 있는 곳에 휴애리 하늘정원이 있다. 구름이 없었다면 하늘정원은 더 예뻤을텐데, 구름이 걷히길 기다리는 몇몇 사람이 있었고, 우리도 20분을 넘게 기다렸지만 구름이 그대로다. 


억새도 피어나 더 가을가을했던 휴애리 하늘정원



휴애리 핑크뮬리 공간은 카페 글렌코에 비해서 좁은 편이지만 여기는 한라산이 보인다는 것으로 1승을 거둔다. 제주도에서 가장 넓은 핑크뮬리 장관을 보고 싶다면 카페 글렌코, 한라산과 핑크뮬리를 함께 담고 싶다면 휴애리 하늘정원. 산방산과 찍고 싶다면 마노르블랑.




▲오늘은 한라산보다 더 예쁜 사라오름



▲핑크뮬리 속 노부부의 모습이 더없이 예뻤던.




▲어디든 마스크 착용은 필수





▲제주 핑크뮬리 명소가 많다보니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핑크뮬리를 보러 온 사람은 생각보다 많지 않았고, 사람 없는 곳에서 핑크뮬리를 감상할 수 있었다. 최근 핫한 곳이 카페 글렌코, 서광리 123이라서 그곳에 사람이 더 많았다.





한라산 아래 하늘정원,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핑크뮬리 소요시간은 1시간 전후이며 아직 맨드라미와 국화는 개화하지 않았으므로 10월 풍경이 더 볼만할 것 같다.



상효원 수목원 핑크뮬리 상사화

휴애리 매화축제 정말 예뻐요

예쁨 절정, 휴애리 동백축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