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코스모스 꽃길 : 제주 소주 푸른밤

반응형
728x170

제주 코스모스 무료로 볼 수 있는

제주 소주 푸른밤


추석 연휴 기간 많은 관광객이 제주를 찾았다.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마스크 착용을 하여 모두 안전한 여행이 되면 좋겠다. 9월과 10월 제주에서 코스모스를 볼 수 있는 곳은 엄청 예쁘지만 유료입장인 에코랜드, 무료입장이면서 촛불맨드라미까지 볼 수 있는 서부농업기술센터, 지금 소개하는 제주 소주 푸른밤이 있다.


그 중 최고로 예쁜 곳이라면 서부농업기술센터인데 추석 연휴 기간에 가볼까하다 사람이 많을 듯하여 연휴가 끝난 후 방문하기로 했다. 코스모스 피기 전 서부농업기술센터 촛불맨드라미를 보러 다녀왔었고, 아래에 그 글이 있다. 지금은 맨드라미 옆으로 코스모스가 만개했다고 보면 된다.


제주 서부농업기술센터 맨드라미 비밀의 정원







제주 코스모스 꽃길

무료 관람

제주 소주 푸른밤

.

.

.




방문했던 날은 9월 말이었으니 10월 초인 지금도 이 모습과 같다고 보면 된다. 사람이 한 명도 없어서 진짜 편하게 사진찍고 놀았는데 연휴 기간에는 사람이 좀 있을 것 같고, SNS에서 제주 코스모스 꽃길로 이곳을 소개한 사람들이 많아져 지금은 방문객이 얼마나 많을지 가늠하지 못하겠다. 그래도 잘 알려지지 않은 명소라서 사람이 바글바글하지는 않을 것 같다.



제주 소주 푸른밤 공장 입구에 방문객 무료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으며 이곳에서 일하는 분들이 있으므로 방문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 소란을 떠는 것도 삼가해야한다.




원래는 더 빼곡하고 화려했던 장소지만 올해는 코로나 19로 살짝만 관리한 것 같다. 코로나가 사라진다면 내년 가을엔 더 예쁜 제주 코스모스 꽃길이 될 거다.




제주 소주 푸른밤

코스모스 동영상

.

.

.




▲동영상은 보정을 할 수 없으니 코스모스밭의 규모와 색감, 만개 상황 등을 정확하게 볼 수 있다. 코스모스가 고르게 피지 않고, 중간에 강아지풀도 많지만 사진을 찍고 가을을 느끼기에는 충분한 공간이었다.





이 정도 규모이면서 주변에 건축물 대신 나무와 오름이 있으니 좋고, 무료라서 더 좋은 제주 코스모스 꽃길. 제주 소주 푸른밤이라고 검색하면 안 나올 거고


"제주 소주"라고 검색하거나 그래도 안 나오면

제주시 중산간동로 1028로 검색하면 된다.









사람 한 명이 없어 우리끼리 꽃길을 걷고 사진찍고 놀면서 잠시 앉아있다 오기 좋았던 제주 소주 푸른밤 코스모스. 동영상으로 보았다면 이곳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을 것이며 엄청 넓은 장소는 아니라서


사진찍고 시간을 보낸다면 20 ~ 30분 정도

그냥 겉에서만 바라보고 사진 1 ~ 2장 찍는다면 5분 정도면 된다.


제주 허브동산 핑크뮬리 야간개장

한라산 아래 하늘정원,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핑크뮬리

상효원 수목원 핑크뮬리 상사화

특급 노을 새별오름 일몰, 새별오름 억새 시작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